board
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우리는 구월동 RSB로 전지훈련 간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11.29
첨부파일 조회수 532

 

03.jpg

 

타석 임대 가능!!!

내야 펑고 가능!!!

원포인트 레슨!!!

세계 최고 피칭머신!!!

17미터 타석!!!

이전글 동영상이나 사진을 카페에 올리시는 분들께 5000포인트 드립니다
다음글 아시아 최초, 국내 최초 리얼 스크린 야구 오픈!!!

목록